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
2015-2학기 중간 강의평가실시 안내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<!--[endif]-->
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전체 수강과목에 대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강의평가를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평가한 내용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비밀이 보장되며, 평가한 결과는 학생 여러분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분석자료로 활용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
1. 강의평가 기간 : 2015. 10. 26(월) ~ 2015. 10. 30(금) [1주간]
2. 강의평가 과목 : 2015-2학기 수강 전체 교과목
3. 평가순서 : 대학 홈페이지 → 종합정보시스템(YJP) → 로그인 → 원스탑서비스
→ 학생정보서비스 → 수강정보 → 수강과목 강의평가
4. 학생 유의사항
가. 강의평가는 한 학기에 2회(중간/기말)에 걸쳐 실시하며, 학생이 수강한 전체 과목 중에서 한 과목이라도 강의평가를 하지 않으면 미평자로 분류되오니, 수강한 과목 전체에 대해 평가 바랍니다.
나. 강의평가를 하여 한번 저장한 이후에는 수정 할 수 없으니 신중히 평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본인의 ID, Password는 철저히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
2015. 10
학사운영처장